korea issue

이디야커피 '꿀 음료 3종' 출시 3주만에 20만 잔 판매

작성자 정보

  • 중간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디야커피가 캐릭터 '누누씨'와 협업해 선보인 봄 시즌 메뉴 '꿀 음료' 3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

17일 이디야커피는 꿀을 활용한 달콤한 맛과 봄철에 어울리는 산뜻한 이미지로 '꿀 음료' 3종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캐릭터 '누누씨'와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를 꾀했다. '누누씨'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를 끌며, 친숙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문구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캐릭터다.

신메뉴 3종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한 제품은 '꿀 매실 레몬티'다.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 꿀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을 살렸고, 깔끔한 맛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꿀 음료 3종은 봄 시즌에 맞춘 달콤한 맛과 캐릭터 협업을 결합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선보이고,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