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답변 중 사용자 이름 불러.. 무서워진다
작성자 정보
-
중간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3,553 조회
- 목록
본문
최근 '챗GPT'가 답변을 통해 사용자 이름을 부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에는 없던 일로, 이 때문에 일부 사용자는 불편을 느끼고 있다.
18일(현지시간) 테크크런치는 일부 사용자가 X(트위터)를 통해 챗GPT가 가끔 이름을 언급한다고 밝힌다며, 이에 대한 반응이 엇갈린다고 소개했다.
사이먼 윌리슨이라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이 기능을 "으스스하고 불필요하다"라고 지적했다. 한 사용자는 "선생님이 내 이름을 계속 부르는 것 같다"라며 "물론, 싫다"라고 전했다.
또, 앤더스 샌버그라는 학자는 챗GPT에 자신의 타로 카드를 만들어 달라며 별 설명을 하지 않았는데도, 정확한 자신의 모습과 이름 등이 표시돼 있었다고 밝혔다. "마치 나를 아는 것 같았다"라고 감탄했다.
태그
#헬로코리아, #hellokorea, #hello-korea, #KTV, #korea KTV, #KTVjob, #in korea, #가라오케, #구인구직, #외국인, #일자리, #단란주점, #유흥업소, #외국인구인구직, #태국, #베트남, #중국, #러시아, #몽골, #노래방, #마사지, #karaoke, #korea karaoke, #Việt Nam, #เมืองไทย, #งานเกาหลี, #Hàn Quốc và Nhật Bản, #Cô gái Việt Nam, #หญิงไทย, #ที่ทำงานเกาหลี, #nơi làm việc ở Hàn Quốc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